블로그 스팟을 운영 하면서 애드센스 받기가 이렇게 어려웠나 싶은 순간이 이번인것 같습니다. 5번째 신청이 거절이 되어서 다시 재신청 해둔 상태 인데 도메인을 씌우면 승인이 더욱 잘된다고 하여 기대 했건만 포기하지 않고 몇번만에 승인이 되는지 한번 살펴봐야겠습니다.
이번엔 될거라는 느낌이 들었는데!
아침 마다 루틴이 있습니다. 블로그 통계를 확인하고 애드센스 승인을 확인하는 일입니다. 4번째 부터는
이번에는 무조건 된다!
라는 느낌이 충만해서 메일이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1주일이 조금 넘은 시점까지 아침부터 시간 날때마다 승인 메일을 확인하고 를 반복했습니다.
그러다가 메일한통을 받게 되었는데 또! 거절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5번째 거절
5번째 거절입니다. 거절 이나 승인 메일이 정해진 기간내에 오는것도 아니고 하루가 걸릴지 몇주가 걸릴지 모르기 때문에 기다리는 동안에는 똥줄이 타는데 이번에도 거절을 받았네요.
승인용 글이 따로있다?!
유튜브 나 구글 서치를 해보면
애드센스 승인용 글쓰기 방법
같은 글들이 자주 보입니다.
내용은 전문서적의 글들을 적어라, 한가지의 주제로만 적어라 이정도 일듯 합니다.
뭐 승인이 더 잘나올수는 있겠지만 굳이 그렇게 해서 승인 받고 싶은 생각은 없습니다.
방문자 와 게시글이 늘면 언젠간 승인되겠지
현재 승인을 받는다 해도 방문자가 적어서 수익이 거의 안날거기 때문에 그리 큰 미련은 없고 땅에다가 씨앗을 심는 심정으로 포스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어차피 수익도 나지 않는거 광고하나 달린다고 기뻐할일도 아니고 꾸준히 양질의 글들을 적어 나가면 언젠간 승인은 날겁니다. 승인은 언젠간 되는데 포기만 않하면 됩니다.
씨앗을 뿌려두고 결실이 맻어지면 그에 따르는 열매는 달리는법 이니 그것이 수익으로 이어질거라고 확신하기 때문에 정보성 글을들 더욱더 많이 쌓아둬서 블로그를 키워갈 생각입니다.
승인날때 까지 누가 이기나 해보자!
여러 블로그를 운영해봤는데 큰 결실을 맻었다할 결과를 본적이 없어서 이제는 진득하게 붙어서 결과를 보려고 합니다.
승인은 언젠간 나니까 누가 이기나 해보자는 생각으로 그냥 마음을 좀 내려놓고 글쓰는데에만 집중하야겠습니다. 승인도 않나네 하고 포기하면 거기서 끝입니다.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이어 나가는것이 승리하고 결과를 맻는 길이란 생각을 항상 마음속에 가둬 놓고 이어가야 오래할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처음은 힘들지만 결과는 만족하는 그날까지 해봐야겠습니다!
Tags:
블로그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