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이 되면 크록스를 많이들 신는데 크록스 세척을 하려고하니 떼가 잘 지지 않아서 고민 이라면 집에 있는 도구로 간편하게 세척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려고 한다
집에 있는 도구 활용하기
크록스 를 자주 신고 다니다 보면 위 이미지 같이 떼가 타고 더러워진다. 특히나 흰색 크록스 를 신으면 떼가 더 잘타고 티도 많이 나서 더욱 더러워 보이는데 이제 집에 있는 도구로 깨끗하게 세척을 해보자.
도구는 바로 쓰다남은 칫솔 과 치약
집에서 쓰다남은 칫솔은 하나쯤은 버리지 않고 두는게 좋다. 여러모로 도움이 많이 되는 도구이기 때문이다.
치약도 쓰다남은 치약이 있으면 버리지 않고 두는게 좋다. 치약 성분 에는 연마제 가 들어 있고 세정성분도 들어 있어서 세척하기에 좋다
자이제 치약을 바닥에 넉넉하게 짜둔다.
구석구석 골고루 치약을 뭍히고 세척을 해준다. 떼가 많이 탄곳에는 좀더 오랫동안 문질러서 최대한 이물질이 남아 있지 않게 세척을 해주면 된다.
완벽하게 처음 신제품 상태로는 돌릴수 없다. 어떤 성분을 사용해도 똑같으니 굳이 여러 물건을 사두고 사용해서 공간 차지하고 비용낭비 하지 말고 그냥 집에 있는 칫솔과 치약만 활용하면 충분하다.
세척후 모습
완벽하게 떼를 지울수는 없다. 하지만 충분히 깨끗해 진걸 볼수 있다. 흰색 크록스를 세척 하면 더욱 깨끗해 진걸 눈으로 볼수 있다. 여름철 크록스 를 많이 신고 그만큼 더러워 지기도 쉬운만큼 최대한 간편하게 씻어서 사용하면 된다.
자주자주 세척해주면 조금더 깨끗하게 유지를 하며 사용할수 있다.
Tags:
생활정보